동전

동전
동화.gif은화.gif금화.gif백금화.gif
정보
유형 동전
배치 가능 여부 가능
최대 가짓수 100 (백금 = 999)

동전들은 NPC와 거래를 할때 주로 쓴다. 또한 플레이어들끼리도 서로 거래를 할때 쓴다.  동전 총의 총알로도 쓸 수 있다. 동전에는 네가지 종류가 있다.구리,은,금,백금 동전이 있다.동전은 주괴로 만들 수 없다. 자신이 죽으면 죽은 자리에 동전의 반을 떨어트린다.

저장[편집 | 원본 편집]

구리 동전 더미.

일단 동전을 가방에 넣는 방법이 있다. 총알처럼 네칸의 동전 전용칸이 있으니 그 안에 넣으면 된다.하지만 죽으면 반을 잃으니 조심해야한다.

다른 물건처럼,상자에 넣을수도있다.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상자로 가지고 다닐수도 있다.이 방법으로 죽으면 동전의 반을 떨어뜨리는것을 막을 수 있다.

동전은 블록처럼 쌓을수도 있다. 이걸 동전 더미라 부른다. 동전 하나당 동전 더미 하나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멀티플레이에서 사람들이 가져갈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상자에 넣자.

동전을 얻는 방법[편집 | 원본 편집]

동전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

동전들의 관계[편집 | 원본 편집]

[편집 | 원본 편집]

동전을 쓰레기통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