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소환 가능 블록

Terraria Wiki
이동: 둘러보기, 검색
블록 배치 소환 근원 참고
마법의 얼음 블록.png 마법의 얼음 블록 마법의 얼음 블록 (배치).png 얼음 지팡이.png 얼음 지팡이 지정된 위치에 얼음을 던지면 그 공간이 비어있을 경우 얼음 블록이 형성된다. 소환되어 고정된 얼음 블록은 일정 시간동안 유지되어 블록의 역할을 갖는다.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하늘을 올라가거나 건축 시 위치 유지에 유용하다.
악마석 벽돌.png 악마석 벽돌 악마석 벽돌 (배치).png 육신의 장벽.png 육신의 장벽 육신의 장벽을 격파 후 나타나는 아이템이 지하세계에 넘쳐흐르는 용암 속으로 빠져드는 것을 막기 위해 정사각형 모양의 아이템 박스가 형성된다.
혈석 벽돌.png 혈석 벽돌 혈석 벽돌 (배치).png 육신의 장벽.png 육신의 장벽 육신의 장벽을 격파 후 나타나는 아이템이 지하세계에 넘쳐흐르는 용암 속으로 빠져드는 것을 막기 위해 정사각형 모양의 아이템 박스가 형성된다.
모래 블록.png 모래 블록 모래 블록 (배치).png 모래 덩어리.png 모래 덩어리 (개미귀신.png 개미귀신모래총.png 모래총) 모래 블록은 개미귀신모래총이 발사할 수 있으며 이 때 블록이 아닌 발사체 형태로 나아간다. 이 모래 발사체는 아래로 떨어지면 진짜 모래 블록이 된다.
눈 블록.png 눈 블록 눈 블록 (배치).png 눈사람 발라.png 눈사람 발라 모래 블록은 혹한의 군단 이벤트 중에 나타나는 눈사람 발라가 발사할 수 있으며 이 때 블록이 아닌 발사체 형태로 나아간다. 이 모래 발사체는 다른 블록에 닿으면 진짜 눈 블록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