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된 잔디 벽면

지배된 잔디 벽면
오염된 잔디 벽면.png 진홍의 잔디 벽면.png 신성한 잔디 벽면.png

오염된 잔디 벽면 (배치).png 진홍의 잔디 벽면 (배치).png 신성한 잔디 벽면 (배치).png
정보
유형 벽면
내부 타일 ID: 69, 81, 70

지배된 잔디 벽면벽면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없는 벽면이다. 각 오염된 잔디 벽면, 진홍의 잔디 벽면, 신성한 잔디 벽면이 있으며 지배된 잔디 벽면은 지배된 블록에 의하여 잔디 벽면, 꽃 벽면, 정글 벽면이 변환되어 나타난다. 지배된 잔디 벽면의 외형은 각 환경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이나 실제 지배율에 포함되는 것은 블록이며 벽면은 포함되지 않는다.

참고[편집 | 원본 편집]

  • 지배된 잔디 벽면은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거나 배치할 수 없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직접 배치한 잔디 벽면, 꽃 벽면, 정글 벽면을 향해 클린태미네이터로 각 용액을 뿌려 만들 수 있다. 클린태미네이터가 없다면, 각 오염된 블록에 닿도록 하여 자연스럽게 지배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자연의 잔디 벽면에 확인되었음). 잔디 벽면은 하드모드 이전에서도 지배될 수 있다.
  • 지배된 잔디 벽면의 스프라이트는 일반 잔디 벽면이 아니라 꽃 벽면, 정글 벽면처럼 꽃 외형이 존재하고 있다. 허나 초록색 용액을 뿌려서 변환된 벽면은 꽃 벽면, 정글 벽면이 아닌 일반 잔디 벽면으로 변환된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 1.2: 첫 공개.
둘러보기 상자 종합 : 블록벽면